Gossip in World

모든 전자기기가 작동을 멈추는 멕시코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

expressionism 2023. 5. 3. 17:45
반응형


 

  모든 전자기기가 작동을 멈추는 멕시코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   


원인모를 수많은 실종 사건으로 세계 5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버뮤다 삼각지대(Bermuda Triangle)!

그런데 말입니다.

이 버뮤다 삼각지대(Bermuda Triangle)와 같은 위도인 27도에 위치한 어느 사막에서도 미스터리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멕시코 두랑고주(Durango)에 위치한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입니다.


1970년 미국 공군이 발포한 시험용미사일이 이 사막에 추락한 일이 발생했는데요.

당시 미국 공군은 신속하게 미사일을 회수한 뒤 추락 원인을 찾기 위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그런데 조사 중에 나침반에는 오류가 생기고 위성신호도 잡히질 않았는데요.


조사 중 발견한 놀라운 사실은, 이 사막에서는 모든 전자기기가 ALL STOP, 작동을 멈추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막의 미스터리한 현상에 대해서 일부 과학자들은 이 사막에 유독 많이 매장되어 있는 물질인 자철광과 우라늄이 전자신호를 방해한 것이 아닐까 추측했지만, 확실한 증거는 찾지 못했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곳에서 전자기기나 자동차가 멈추는 바람에 애를 먹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겪은 기이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300x250


소인들이 자기를 노려보더니 금방 사라졌다거나, 젊은 남자들이 나타나서 차를 밀어줬는데 답례 인사를 하려고 하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몇몇 사람들은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을 두고 시공간을 넘나드는 다차원 포털 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흡사,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처럼 말입니다.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의 미스터리는 지금도 고요 속에 묻혀있습니다.

모든 전자기기가 작동을 멈추는 멕시코 조나 델 사일렌시오(Zona del Silencio) 사막


 

반응형